안경 코받침 패드 구입 및 셀프 교체!

안경 코받침 패드 구입 및 셀프 교체!

안경 코받침 패드 사서 직접 셀프 교체해봤습니다!

안경인들은 안경 코받침이 더러워졌을 때 어떻게 교체하시나요? 저는 가족이 안경을 교체할 때 겸사겸사 제 안경 코받침을 교체해달라고 요청드리긴 했는데, 코패드 때문에 방문해본 적은 없어요. 집에서 틈틈이 분리해서 닦아주곤 했는데 소모품이다 보니 더러움의 한계를 맞이하고, 안경 코받침 패드를 온라인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준비물만 구비되어 있다면 너무도 쉽게 셀프 교체할 수 있고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네요! 

 

 

안경 코받침 구입내역

저는 렌즈와 안경을 병행해서 쓰는 사람이 아니라 오로지 안경만을 쓰고 생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하여 집에는 총 4개의 안경을 갖고 있어요. 가지고 있는 안경에 맞는 코받침을 구매하려고 모두 꺼내보니, 코받침 종류가 실리콘 나사 방식, 티타늄 나사 방식, 실리콘 끼우는 방식으로 총 3종류! 구입하시기 전에 본인의 안경 코받침이 어떤 종류인지 확인부터 하시면 좋겠죠?!^^

 

△ 네이버 스토어 '플러스안경원' 상세페이지 사진

 

♠ 구입목록 (총 26,660원)

1. 나사 방식 : 실리콘 에어코받침 소형 10쌍 (8mm x 12mm)

2. 안경 코받침 나사 10쌍

3. 끼우는 코받침 : 울템 실리콘 에어 코받침 3쌍 (6mm x 12mm)

4. 안경 다리팁 1쌍 (검정)

5. 김서림방지제 천연 클리너 20ml 1개

# 사은품 : 고급 4단 미니드라이버 1개, 안경닦이 천 1개

 

 

안경 코받침 패드 개봉

온라인에서 일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 오전에 우체국 택배로 배송받았습니다. 박스 포장은 아니지만 에어캡으로 단단히 싸서 상품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감사글이 적힌 명함도 같이 왔는데, 구입한 물품들과 함께 보관해놓았습니다. 세월이 지나면 구입했던 온라인 매장이 어딘지도 가물가물해서,,^^

 

 

주문한 상품이 빠짐없이 도착했습니다. 작은 안경나사 개수까지 하나하나 확인했네요^^ 사은품으로 보내준 안경닦이 천은 랜덤이었는데 귀여운 양그림이 왔네요~ 뒷면에는 플러스안경원이라고 적혀 있어요. 안경닦이는 평소 손 가는 곳에 두고 사용하는 터라, 많으면 많을 수록 좋아요!

 

 

안경 코받침은 모두 실리콘 제품으로 하단에 공기구멍이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더 도톰하고 폭신폭신한 편이었어요. 색상은 투명이지만 실제로는 흰끼가 돌아서 조금 뿌옇다고 느껴지기도 했어요. 착용했을 때 크게 어색한 부분이 아니었습니다. 나사 방식과 끼우는 방식의 코받침은 크기는 비슷하지만 모양이 많이 다릅니다. 

 

 

먼저, 나사로 조이는 방식의 실리콘 안경 코받침은 피부에 접촉되는 면 반대에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안경과 코패드를 연결한 후 구입한 나사로 조여주면 끝! 기존 안경에서 쓰던 나사를 닦아서 사용해도 되지만, 이왕 교체하는 거 나사까지 새로 구입해서 바꿔버렸습니다. 나사도 교체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나사로 조이는 방식 안경 코받침

 

끼우는 방식의 실리콘 안경 코받침은 중간부분에 홈이 있는데요. 이곳에 안경을 연결하여 고정하게 됩니다. 끼우는 방식의 코받침이 잘 빠진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빠지지는 않았고 세척을 위해서 빼고 다시 끼우다가 찢어졌어요.ㅜ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끼우는 방식의 실리콘도 각기 모양이 다를 수 있으니, 구입하실 때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끼우는 방식 안경 코받침

 

안경 다리팁은 어떻게 사용하는 거죠?! 별도의 안내가 없길래 간단할 줄 알았는데 방법을 몰라 고이 모셔두었네요. 꼭 필요해서가 아니라 궁금해서 구입해 본 것 이긴 한데,,,^^ 김서리 방지 천연 클리너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살균 세정 기능도 있어 안경뿐 아니라 가족들 휴대폰도 한 번씩 닦아 줍니다.

 

 

또 하나의 사은품, 고급 4단 미니 드라이버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구입하려고 함께 주문했는데, 안경 코받침을 6쌍 이상 구매한 분께 선착순으로 이 제품을 증정하고 있어서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어요.

 

 

 

손가락 길이 정도의 크기로 분리하면 십자드라이버, 일자 드라이버, 육각 드라이버가 미니 한 형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경 코받침 셀프 교체와 나사 조임 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 크기가 작으니까 아무래도 아주아주 편하지는 않겠죠?!

 

 

집에 있는 제 안경을 다 꺼냅니다. 안경은 깨끗하지 않아서 사진은 패스~^^ 티타늄 코받침으로 되어 있는 안경은 아직 교체할 정도는 아니라서 패드를 추가 구입하지 않았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티타늄 코받침의 착용감이 그리 좋지 않아서 일반 실리콘 패드를 끼울까 생각중이기도 합니다. 

 

 

안경 코받침 셀프 교체 해보았습니다. 새 제품과 사용했던 제품의 색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시죠? 휴우,,,, 나름 세척해서 사용해 왔는데 누레짐은 어쩔 수 없는 듯. 교체했더니 되려 어색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 

 

 

집에 놀러 온 조카의 안경을 뺏어 코받침을 교체해주었습니다. 얘야! 우리 이러지 말기! 사진에서 보일정도로 나사에도 더러움이 잔뜩이에요. 싹 다 갈아주었습니다. 학생이라 피지 분비가 왕성한 지 녹색 금속 때가 더 많이 끼는 것 같더라고요. 안경집에 코받침만 바꿔달라고 하기가 민망해서 그냥 쓰고 다니다가 안경 바꿀 거라고ㅜㅜㅋ 이제 내가 해줄게~! 맡겨만 달라고~^^

 

 

안경 코받침 구입처

안경 코받침 패드, 안경 코받침 실리콘, 안경 코패드 등으로 검색창에서 많이 살펴본 후, 배송이 빠르고 고객 평이 만족스러운 곳에서 주문하였는데요. 네이버 쇼핑 스토어 '플러스안경원' 입니다. 아래에 링크를 걸어둘 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안경코받침 교체(35종류) 실리콘 에어 오클리 티타늄 끼우는코받침 코패드 미니드라이버 : 플러스안경원

실리콘 에어 코받침 티타늄코받침 플렉스코받침 끼우는코받침

smartstore.naver.com

 

초등학생 때부터 안경인이 되어 긴 세월 안경과 동거 동락했지만, 안경 코패드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지는 몰랐습니다. 그래서 쇼핑몰의 상세페이지를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도 꽤 오래 걸리더군요; 처음이라서 코받침 기본 종류로 주문해봤는데, 추후에는 다양하게 선택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안경 코받침 패드 구입 및 셀프 교체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눈 건강에도 좋은 율무!

60대를 위한 필수 비타민은!

눈건강 대표주자 루테인!

스텝퍼 운동효과 있을까?

정관장 홍삼원 건강에 추천!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